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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통신

한전KDN,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 통해 “행복한 직장 만들기” 나서

- 전 직원이 함께 만드는 지킬 건 지키는 행복한 직장생활! -

 

 

한전KDN(사장 김장현)이 효과적 코로나19 대응과 항시적 직원 안전관리 강화 등을 위한 기업문화 개선 캠페인을 연말까지 대대적으로 시행한다.

 

한전KDN의 금번 캠페인은 전 직원의 의식 공유를 통해 안전하고 행복한 직장 생활을 위해 일상적으로 지켜야 할 5가지를 ▲코로나19 위기극복 ▲안전사고 예방 ▲직장 내 괴롭힘 NO ▲성폭력/희롱 근절 ▲소통강화로 정하고 있다.

 

특히, “행복한 직장생활 만들기”를 위해서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피로도 해소와 임직원들의 직장생활 기본준수 사항 재인식이 중요함을 강조하며 사내·외 다양한 채널에 영상․오디오․이미지를 활용한 연속적 메시지를 전달할 계획이다.

 

한전KDN은 지속적 캠페인을 통하여 전 직원이 ‘지킬 건 지키는 것이 곧 행복한 직장생활’을 만드는 기본임을 공유하는데 적극적으로 함께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또한, ‘행복한 직장생활 만들기’가 지역주민과의 연대 강화로 확대되어 국민들과 함께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이끄는 동반상생도 이끌어 낼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김장현 한전KDN 사장은 “사회적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공기업 직원으로서 사회적 준수사항을 스스로 지켜 행복한 직장생활을 만들어갔으면 하는 마음에 캠페인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한전KDN이 국민과 함께 한마음으로 위기를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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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루쌀, 우리학교 급식에서도 곧 만나요
농림축산식품부(장관 송미령, 이하 농식품부)는 대한급식신문이 주관하는 「2024년 우수 급식·외식산업대전」에서 전국 급식 관계자에게 가루쌀 가공식품과 특급호텔 셰프들이 개발한 가루쌀 급식메뉴를 소개한다. 올해「우수 급식·외식산업대전」은 4월 22일(월)부터 24일(수)까지 3일동안 코엑스에서 진행되며, 23일(화)과 24일(수) 이틀에 걸쳐 호텔 전문 쉐프가 직접 개발한 가루쌀 메뉴를 전국 급식 관계자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급식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가루쌀 식자재를 전시하고 올해 출시 예정인 가루쌀 부침가루와 라이스밀크, 가루쌀 빵을 먼저 맛볼 수 있는 시음·시식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가루쌀은 물에 불리지 않고도 가루를 내기 좋은 쌀의 종류로, 폐수가 발생하지 않는 친환경적인 새로운 식품 원료이며 글루텐프리, 대체식품 등 새로운 시장 확대를 주도할 수 있는 원료로 주목받고 있다. 농식품부는 국내 쌀 수급균형과 식량자급률을 제고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식품기업, 외식기업뿐 아니라 지역 제과업체와도 다양한 가루쌀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급식에 적용할 수 있는 가루쌀 식품으로 4개 부스에서 8개 내외 업체(약40종)의 제품이 소개될 계획이며, 소면(미듬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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