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원농장, 충남 논산서 ‘에그투게더(Egg Together)’ 진행

  • 등록 2021.06.25 10:11:42
크게보기

-논산시에 K-계란 1,000판 기부-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김양길)는 6월 23일(수) 충남 논산시청에서 어려운 이웃에게 계란을 기부하고자 주최한‘에그투게더(Egg Togeth er)’캠페인을 통해 수목원농장(대표 장동운)의 후원을 받아 논산시(시장 황명선)에 계란 1,000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오른쪽부터 : 수목원농장 장영호 이사, 논산시청 안호 부시장, 계란자조금 김양길 위원장, 김종준 사무국장

 

 이번 행사에는 계란자조금 김양길 위원장, 논산시 안호 부시장, 수목원농장 장영호 이사, 김종준 사무국장 등이 참석하였다.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에서는 이번 에그투게더 캠페인을 통하여 충남 논산시에 위치한 수목원농장에서 계란 1,000판을 후원받아 논산시에 전달하였으며, 논산시는 기부 받은 계란을 논산시 소재 사회복지시설 등에 배포했다.

 

 에그투게더(Egg Together)는 ‘계란을 함께 먹자’, ‘계란을 함께 나누자’는 의미를 담은 전 국민이 함께하는 계란기부운동이다.

 

 에그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계란을 기부한 수목원농장 장동운 대표는 “이번에 계란자조금에서 전개하는 이웃과 계란을 나누는 에그투게더 캠페인의 확대를 염원하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렵고 힘든 가운데 에그투게더 캠페인을 통해 전달한 건강에 좋은 계란이 어려운 분들에게 희망이 되었으면 좋겠다.” 고 밝혔다.

 

 

 김양길 계란자조금관리위원장은 “농가에서 후원한 K-계란은 전국적으로 산란율이 최대 30%까지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기부된 황금처럼 귀한 계란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불우한 이웃들을 위해 K-계란을 기부하는 에그투게더 캠페인을 진행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우리농가 뿐만 아니라 국민 모두가 조금씩 이라도 건강에 좋은 K-계란을 이웃에게 기부하는 에그투게더 캠페인에 동참하여 이웃사랑을 실천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함석구대기자 leader777@hanmail.net
copyright 2016 EKRNEW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5 제일빌딩 705호 농어촌경제신문 Tel (02)785-9449 Fax : (02)785-9459 대표자(발행인) : 함석구 |편집인 : 구자숙 copyright 2016 EKR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