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상품을 TV에서 만날 수 있다면…?”

  • 등록 2017.03.27 20:24: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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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T 농식품유통교육원, 「홈쇼핑 활용 및 진출 전략」 과정 개설 -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 농식품유통교육원(원장 김장래, 이하 ‘교육원’)은 오는 4월 10일(월) 부터 11일(화)까지 1박 2일간 「홈쇼핑 활용 및 진출전략」 과정을 진행한다.

 점차 확대되는 홈쇼핑 시장에 대한 진출하려는 의지는 있으나 어려움을 느끼는 영농조합법인과 농업법인회사 임직원 및 농식품 창업자 등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많은 교육생들에게 호응이 좋아 작년에 이어 올해도 4월과 9월, 두 차례에 걸쳐 운영할 예정이다.

 이 과정은 홈쇼핑 업체의 구조 및 운영현황과 상품기획 전략, 진출 후 사후 전략(마케팅, 고객 관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홈쇼핑 입점 성공 사례 학습을 통하여 노하우를 얻을 수 있다.

 특히 현업에 적용할 수 있도록 자사 상품으로 상품기획서를 작성하는 실습 시간을 포함하여 실제 홈쇼핑 진출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교육비는 국고에서 지원되어 1만6천 원의 자부담금만으로 참가할 수 있으며, 교육은 쾌적하고 편리한 환경을 갖춘 교육원(경기도 수원시 소재)에서 1박 2일에 걸쳐 총14시간동안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교육원 홈페이지(edu.at.or.kr)와 교육운영부(031-400-353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장지윤 기자 leader777@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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