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1등 두유 베지밀 및 국내 최초의 특수의료용도식품 브랜드 그린비아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단백질 음료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액티브)’의 신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영상은 AI 기술을 활용해 제작된 콘텐츠로, 영상에는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에 함유된 타우린과 아르기닌 성분의 활기찬 에너지로 ‘오늘도, 내일도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이 가능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실제 인물이 아닌 AI로 구현한 가상 인물이 등장해 실제 모델만큼 정교한 인물 표현과 자연스러운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자들로부터 ‘진짜 사람인 줄 알았다’는 반응을 얻고 있다.
정식품은 이번 광고 영상 공개와 함께 지난 12일부터 2개월여간 피트니스센터 전문 OOH 기업 어시스트핏(Assistfit)과 협업해 수도권 내 어시스트핏 제휴 피트니스센터 600곳에서 영상을 송출하고 있으며 오는 6월 15일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참여 방법은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와 함께 인증샷을 촬영하고 베지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태그한 뒤,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해 개인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 1박스를 증정한다.
한편, ‘그린비아 프로틴밀 ACTIVE’는 운동 전후 단백질 섭취가 필요하거나,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단백질과 에너지를 동시에 챙기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제품이다. 내일도 활기차게 운동할 수 있도록 타우린(500mg)과 아르기닌(1,000mg), 비타민 B군 8종을 갖춘 것이 큰 특징이며, 저당 및 저지방 설계에 동•식물성 혼합 단백질 20g과 BCAA(3,800mg), 필수아미노산(8,400mg)을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근육을 위한 칼슘, 마그네슘까지 채워 넣어 단백질과 운동에 필요한 영양소를 균형 있게 섭취할 수 있다. 견과류의 고소한 맛이 어우러진 ‘아몬드&호두맛’과 네덜란드산 코코아 파우더를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초코맛’ 2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었다.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 광고 영상은 AI 기술을 활용해 프로틴밀 단백질 음료가 선사하는 운동 전후의 에너지 충전에 대한 메시지를 보다 새롭고 몰입감 있게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정식품은 식음료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단백질 음료 및 균형영양식 제품군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