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조합중앙회 창간 축사-산림조합중앙회장 이석형

  • 등록 2018.11.20 08:07:23
크게보기

[창간 14주년 농어촌경제신문 축사]

 

                                                      산림조합중앙회장 이석형


농임업인의 권익 증진과 소득증대, 산림사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함께 하는 농어촌경제신문 창간 14주년을 70만 조합원과 210만 산주가 함께하는 산림조합이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함께하는 농어촌경제신문 애독자 여러분, ‘판문점 선언평양 선언으로 평화와 민족 공동 번영의 새로운 시대가 열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시작에는 산림이 문을 열고 있습니다.


산림은 농업을 비롯한 경제, 주거, 환경, 에너지 등 모든 산업과 문화, 생활의 핵심 기반이며 경제 성장의 기반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한반도산림녹화는 민족 공동번영의 길을 개척하고자 하는 우리 한민족의 필연적 과제이며 산림조합은 산림녹화를 성공시킨 경험과 준비된 역량으로 한반도 산림녹화를 최선의 준비를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시대를 맞는 우리 임농업과 산림산업의 현실은 녹록치 않습니다. 그동안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산림산업은 타 산업에 비해 여전히 정책적 후순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임업인을 위한 지원 정책과 예산 역시 나아지지 않고 있습니다. 그러나 함께하면 강하다고 믿는 연대의 마음과 포기 하지 않는 마음이 있다면 우리는 극복 할 수 있을 것이며 임업과 산림경영의 미래는 밝은 것이라 확신합니다. 그리고 산림조합은 그 과정에 여러분과 늘 함께 하겠다는 약속의 말씀을 드립니다.


창간 14주년을 맞은 농어촌경제신문 관계자 여러분의 노고에 거듭 감사드리며 산림조합은 여러분과 함께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으로 우리 강산을 제일강산으로 만들고 산주, 임업인의 권익향상과 소득향상을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산림조합중앙회장

이석형

함석구 대기자 leader777@hanmail.net
copyright 2016 EKRNEWS. All rights reserved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5 제일빌딩 705호 농어촌경제신문 Tel (02)785-9449 Fax : (02)785-9459 대표자(발행인) : 함석구 |편집인 : 구자숙 copyright 2016 EKR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