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왕철 도의원후보, 출정식에서 행동하는 도의원되겠다는 의지 확인

  • 등록 2018.06.05 08:59:32
크게보기


박왕철 제주도의원 후보(자유한국당, 일도1동ㆍ이도1동ㆍ건입동)는 6월 2일 오후 7시 동문로터리 해병혼탑 앞에 위치한 탐라문화광장 앞에서 출정식을 진행했다.

지역주민과 지지자 등 수많은 인파가 몰린 이날 출정식에서 박왕철 후보는 이날 출정식을 통해 지역 주민들에게 “생즉사 사즉생의 각오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의지를 밝힌 후 “ ▵행복도심 관광특구 ▵원도심 활성화 ▵생활 밀착형 복지 ▵문화공간 조성 ▵4·3문제해결에 앞장”등의 공약을 소개했다.

박왕철 도의원 후보는 “ 제주시 일도1동, 이도1동, 건입동의 중산층과 서민의 이익을 대변해 나갈 것”이라며 “동네어르신들 삼촌, 조카 형누이들의 경험치는 곧 나의 가르침이며 우리동네 구석 구석은 나의배움터라는 생각으로 지역주민들을 스승처럼 받들며 항상 배우는 성실한 심부름꾼이 되겠다.”며 소통하는 도의원을 강조했다.

박 도의원 후보는 “지방선거는 중앙정치인이 아닌 지역일꾼을 뽑는 선거인만큼 지역주민들이 당면한 현안에 대해 의견을 수렴하고 올바른 정책을 수립하고 공정하고 신속하게 집행하는 충실한 살림꾼, 정치꾼이 아닌 살림꾼 기호2번 박왕철을 뽑아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박왕철 도의원 후보는 “저에게 명령하고 심부름을 시킬수 있는 사람은 오직 지역주민들 뿐이며, 지역주민만 보고 제가 가야할 길을 한발한발 뚜벅뚜벅 걸어가겠다.”는 의지를 분명히 했다. 

박 후보는 출정식 연설문을 통해 “지역 주민 여러분들과 늘 함께하며 행동하는 양심적인 도의원, 봉사하는 도의원이 될 것”이라며 “모두가 안전하고 행복한 우리 동네를 만들기 위해 발로 뛰겠다”고 강조했다.
함석구 대기자 leader777@hanmail.net
copyright 2016 EKRNEWS. All rights reserved

35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5 제일빌딩 705호 농어촌경제신문 Tel (02)785-9449 Fax : (02)785-9459 대표자(발행인) : 함석구 |편집인 : 구자숙 copyright 2016 EKR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