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백신연구소, 한돈산업 발전위해 3천만원 성금 전달

  • 등록 2016.12.07 09:21:09
크게보기

-한돈산업 발전 위해 회사 차원의 협력 아끼지 않겠다-

 (주)중앙백신연구소(대표이사 윤인중)에서 지난 12월 6일 대한한돈협회를 방문하고 한돈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도약을 기원하며 3천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해왔다.

 이날 윤인중 대표이사는 기금을 전달하면서 “한돈 생산자들의 단체인 한돈협회가 구심점이 되어 건전한 한돈산업 환경을 만드는데 이바지 했으면 좋겠다”며, 윤인중 대표는 또한 한돈산업 생산성향상을 위해 농가에 필요하고 효과적인 양돈백신개발에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임을 밝혔다.

 이에 이병규 한돈협회장은 “국내 양돈생산성을 끌어내린 PED, PRRS, FMD, PCV2 등 악성질병에 대한 경각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질병 백신 분야는 축산업의 지속발전을 위해 가장 중요한 부문이라고 강조하고, 농가와 동약업계가 산업의 동반자로 산업을 이끌기 위해 함께 협력하자”고 밝히고, 보내주신 기금은 한돈산업 발전을 위해 의미있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주)중앙백신연구소는 1968년 창사 이래 백신산업을 개척하고 한 차원 높은 기술개발로 축산농가에 신뢰를 받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며 동물과 인류의 풍요로운 삶에 기여해 온 우리나라 대표 동물백신 제조 기업이다. 

 중앙백신연구소는 유럽 기준을 토대로 한 GMP(우수 의약품 제조·관리 기준)실사를 통과하며 중앙백신의 글로벌 경쟁력도 검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 수준의 백신 생산설비를 구축하고 세계 10대 동물용 백신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해외시장 진출을 꾸준하게 모색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도 활발히 추진하여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는 기업으로도 유명하다. 

※ 사진설명 : (주)중앙백신연구소(대표이사 윤인중)에서 지난 12월 6일 대한한돈협회를 방문하고 한돈산업의 건강한 발전과 도약을 기원하며 3천만원의 발전기금을 전달해왔다. (사진왼쪽부터 한돈협회 최성현 상무, 중앙백신연구소 한용규 이사, 한돈협회 이병규 회장, 중앙백신연구소 윤인중 대표이사, 이경원 이사, 여종섭 영업본부장)
함석구 대기자 rnwktnr999@hanmail.net
copyright 2016 EKRNEWS. All rights reserved

93건의 관련기사 더보기



사이트의 콘텐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는바 무단전제,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44-35 제일빌딩 705호 농어촌경제신문 Tel (02)785-9449 Fax : (02)785-9459 대표자(발행인) : 함석구 |편집인 : 구자숙 copyright 2016 EKR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