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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영화 ‘헌트’ 대박에 이정재 광고 상품들까지 떴다

- 배우 이정재 첫 연출 ‘헌트’, 개봉 15일만에 328만명 관객 돌파하며 1위 독주

- 영화 초흥행에 이정재 모델 TV 광고와 상품들까지 주목받으며 인기 급상승
- 하림 ‘더미식 장인라면’과 ‘더미식 밥’, 세라젬 ‘V6’, 모다모다 ‘블랙 샴푸’ 등이 대표적

“내가 대박을 칠 상인가”

 

 

이정재의 첫 감독 연출작이자 정우성과 공동 주연한 영화 ‘헌트’ 흥행에 힘입어 이정재 모델 광고 상품들까지 뜨고 있다. 지난 10일 개봉한 영화 ‘헌트’는 24일까지 누적관객수 328만4857명으로 15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라는 흥행 대기록을 세우면서 이정재를 TV광고 모델로 내세운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이다.

 

대표적인 TV광고로는 하림의 첨가물 없이 100% 쌀과 물로 만든 ‘The미식(더미식) 밥’,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V6’, 모다모다의 새치케어 ‘프로체인지 블랙 샴푸’, 2030부산세계박람회(엑스포) 유치 광고 등이 있다.

 

하림은 지난해 10월 이정재를 전속 모델로 한 ‘더미식 장인라면’ 광고를 처음 공개했고 지난 5월부터는 ‘더미식 밥’ 출시에 맞춰 ‘풍미’, ‘식감’, ‘눌러보세요’ 등 3편의 광고를 온에어했다. 이정재는 카리스마 넘치는 미식가로 등장해 “이것이 분명한 공기밥”이라는 멘트와 함께 특유의 눈웃음을 지으며 프리미엄 즉석밥의 식감과 풍미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오징어게임’ 흥행으로 이들 제품은 ‘이정재 라면’, ‘이정재 밥’이라는 닉네임까지 붙었다. 하림측은 최근 영화 '헌트' 흥행으로 광고 시청률과 더미식 밥 매출이 상승세를 타고 있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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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손으로 만드는 축산유통 서비스 … 축산물품질평가원, ‘2025 축산유통 국민참여 혁신 경진대회’ 개최!
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박병홍)이 국민 눈높이에 맞는 축산 유통 서비스 혁신을 위해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축산유통 서비스에 대한 개선 의견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소비자, 축산업 종사자, 학계, 대학생 등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축산물품질평가원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사업과 대국민 서비스에 대한 개선 의견을 공모한다. 공모 주제는 기획 분야와 자율 분야로 구분된다. 기획 분야는 축산유통 디지털화와 스마트 축산 활성화 등 축산업의 디지털 전환과 관련된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자율 분야는 품질 평가, 이력제도, 축산유통, 정책 지원, 상생협력 및 지역 발전 등 축산물품질평가원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사업 전반을 주제로 의견을 공모해 국민이 가진 다양한 축산 유통 관련 의견을 경청한다. 접수 방법은 두 가지이다. 기획안은 구글 폼과 전자 우편으로, 영상(쇼트 폼)은 전자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구글 폼은 포스터 내 정보무늬(큐알코드)와 누리집을 통해 바로 접속 가능하다. * 2025 국민참여 혁신 경진대회 전자 우편 주소: ekape@kois.co.kr 축산물품질평가원은 6월 30일까지 접수된 내용들을 1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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