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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현대식품관 투홈과 함께 ‘국산 치즈’ 할인 기획전 실시

- 9월 30일~10월 9일, 현대백화점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진행

- 국산 치즈 5개 브랜드, 14종 치즈 상품 20% 할인가로 판매돼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가 현대백화점의 식품 전문 온라인몰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국산 치즈’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9월 30일(금)부터 10월 9일(일)까지 11일 간, 현대식품관 투홈에서 진행되며, 구워먹는치즈․모차렐라치즈․스트링치즈 등 다양한 국산 치즈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본 기획전에는 ‘동원 F&B’. ‘서울우유’, ‘임실치즈’, ‘제주축협’, ‘충북낙협’ 등 총 5개 브랜드사가 참여하며, 14종의 국산 치즈 제품을 20%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해당 치즈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2만 원 이상-치즈 그라인더, ▲5만 원 이상-투홈 플레이팅 도마가 선착순 증정된다.

 

국산 치즈는 수입산 치즈보다 숙성 기간이 짧은 반면, 훨씬 담백하고 식감이 부드럽다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에는 신선한 우유 맛이 나는 리코타치즈, 부라타치즈, 생 모차렐라 등의 수요가 늘고 있으며, 특히 집에서 만드는 치즈 레시피가 인스타그램 등 SNS채널에서도 주목을 끌고 있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할인전으로 소비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국산 치즈를 접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국산 치즈에 대한 긍정적 인식 제고 및 소비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부드러운 식감과 진한 풍미가 특징인 국산 치즈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기회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imilk.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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