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1 (월)

  • 구름조금동두천 9.3℃
  • 구름많음강릉 11.8℃
  • 맑음서울 10.0℃
  • 구름많음대전 10.8℃
  • 흐림대구 11.6℃
  • 흐림울산 11.0℃
  • 광주 8.5℃
  • 부산 9.4℃
  • 흐림고창 9.9℃
  • 제주 10.1℃
  • 맑음강화 8.5℃
  • 구름많음보은 10.5℃
  • 구름많음금산 10.9℃
  • 흐림강진군 8.0℃
  • 흐림경주시 11.2℃
  • 흐림거제 9.2℃
기상청 제공
검색창 열기

식품

마음까지 따끈한 한솥 국물 시리즈! 한솥, 12월 수량 한정 신메뉴 '사골 우거지 곰탕' 출시

- 진한 우사골 육수에 국내산 배추 우거지와 부드러운 소고기를 듬뿍 넣어 더욱 든든하게
- 사골 우거지 곰탕 및 정식 시리즈 구매 시,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금 전달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이 국내산 배추 우거지와 부드러운 육질의 소고기를 넣고 진하게 끓여낸 '사골 우거지 곰탕'을 수량 한정으로 출시한다.

 

 

한솥의 12월 수량 한정 신메뉴인 ‘사골 우거지 곰탕’은 구수한 우사골 육수, 국산 배추 우거지의 은은한 단맛, 소고기의 감칠맛 등 재료 본연에서 나온 맛이 잘 어우러진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한 숟가락 가득 채워지는 건더기와 우사골 육수로 끓여내 더욱 깊고 진한 국물의 조화는 추운 겨울에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로 안성맞춤이다.

 

사골 우거지 곰탕과 계란후라이를 얹은 밥이 같이 제공되는 이번 신메뉴는 6,500원에 선보인다. 또한 사골 우거지 곰탕만을 단독으로 구매할 경우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한솥의 인기메뉴와 사골 우거지 곰탕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사골 우거지 곰탕 정식 시리즈 3종을 준비했다. 사골 우거지 곰탕 정식 시리즈는 ▲'빅치킨마요 사골 우거지 곰탕 정식' 7,900원 ▲'제육 사골 우거지 곰탕 정식' 8,900원 ▲ '참치야채 감초고추장 비빔밥 사골 우거지 곰탕 정식' 7500원 등으로 푸짐한 한상 차림의 든든한 메뉴가 만원 이하의 착한 가격이라는 점이 눈에 띈다.

 

한솥의 ‘사골 우거지 곰탕’은 추워진 날씨 속 늘어나는 국물 요리 수요와 더불어 “국밥도 만원”, “가성비 국밥도 옛말” 이라며 지속되는 런치플레이션에도 가성비 넘치는 가격으로 책정되어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측된다.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경영이념으로 프랜차이즈 업계의 ESG경영을 선도하고 있는 한솥은 매년 12월 한달간 신제품 출시와 함께 소비자와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착한 도시락 기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진행되는 ‘착한 도시락 기부’ 이벤트는 ‘사골 우거지 곰탕’ 및 ‘사골 우거지 곰탕 정식 시리즈 3종’ 구매 시, 도시락 1개당 100원씩을 ㈜한솥에서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한 달간 모인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돕기 위해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에 전달된다.

 

한솥 마케팅본부장 김효신 이사는 “부쩍 쌀쌀해진 날씨에 속을 든든하게 해 주는 따끈한 국물 요리를 찾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준비한 메뉴”라며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진한 사골 우거지 곰탕과 함께 연말에 어려운 아동들도 도와 마음까지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농업

더보기

축산

더보기
“제시 린가드도 보고, 맛있는 한돈도 먹고!” 한돈자조금, FC서울과 2024 공식 파트너십 체결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작년에 이어 올해도 GS스포츠 프로축구단 FC서울(대표이사 여은주)과 2024시즌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스포츠 마케팅에 박차를 가한다. 한돈자조금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경기장을 찾은 K리그 팬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임으로써 축구 관람의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특히 올해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제시 린가드가 FC서울에 합류, K리그 흥행 열기가 고조될 것으로 기대된다. 실제로 지난 10일 FC서울과 인천 유나이티드 경기가 열린 서울월드컵경기장에는 5만 1천 670명이 모이며, 2013년 승강제 이후 K리그1 단일 경기 최다 관중을 기록했다. 한돈자조금은 2년 연속 FC서울과의 파트너십 체결을 기념하여, 올해는 더욱 규모가 큰 활동을 이어 나간다. 장외에서 즐길 수 있는 오프라인 행사는 물론 우리돼지 한돈과 함께 FC서울 스페셜 굿즈가 들어간 스페셜 패키지도 판매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한돈 스카이펍, 한돈 패밀리데이, 한돈 증정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특히 지난해 한돈요리와 무제한 생맥주 제공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전 좌석 1순위 매진을 기록했던 ‘한돈 스카이펍’을

식품

더보기
하림 푸디버디 어린이 라면, 누적판매 700만개 돌파 “4~8세 어린이 전체가 한 번 이상 먹은 셈”
국내 첫 어린이 국물 라면이자 ‘팬더라면’으로 유명한 푸디버디 라면이 어린이들로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푸디버디 어린이 라면 4종(빨강라면, 하양라면 봉지/컵)이 출시 4개월 만에 판매량 7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1일 밝혔다. 하림의 신개념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 어린이 라면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700만 개를 넘어서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대한민국의 4~8세 어린이(613만 4846명, 2023년 6월 행정안전부 주민등록인구현황 기준) 전체가 푸디버디 라면을 한 번 이상 먹은 셈이며, 1.48초당 1개씩 판매된 꼴이다. 이와 같은 성과는 아이들에게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먹이고 싶은 부모들의 니즈와 어린이들의 입맛을 만족시켰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푸디버디 라면은 신선한 자연 재료로 성인 입맛에도 손색없을 정도로 맛을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한편, 영양 전문가를 통해 어린이 성장 발육에 맞춘 영양학적 제품 설계까지 강화한 제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푸디버디 어린이 라면은 어린이들의 입맛과 권장 영양 섭취량에 맞춰 ‘빨강라면’과 ‘하양라면’ 각 봉지와 컵 제품 4종으로 출시됐다. 앞서 푸디버디 라면

산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