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대표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1월 8일(월) 도드람한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이하 ‘도드람 브랜드스토어’)를 론칭하여 고객과의 디지털 접점을 확대하고, 이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로 론칭한 도드람 브랜드스토어는 도드람이 기존에 운영하던 스마트스토어를 브랜드스토어로 전환하는 것으로 스토어 구축 및 판매, 마케팅, 물류, 데이터, 신상품 기획 등 브랜드 사업에 필요한 기술 솔루션과 기능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공식 자사몰로도 활용할 수 있어 고객의 접근성과 신뢰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네이버쇼핑에서 ‘도드람’을 검색하면 상단에 공식몰로 노출돼 소비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도드람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브랜드스토어 내 네이버 ‘도착 보장’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 품목을 확대해 신속한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스토어 노출 확대와 브랜드 찜(구독) 수 확보 등 소비자 접점을 늘려 고객의 참여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아울러, 도드람은 브랜드스토어 론칭을 기념해 오는 1월 10일(수)부터 14일(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벤트 기간 내 전 상품 10% 할인 혜택과 신규 회원의 경우 알림받기 동의 시 1천원 중복 할인을 지원한다. 브랜드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하고 후기를 남기면 15명을 추첨해 ▲1등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 1kg(1명) ▲2등 도드람한돈 바베큐폭립 2팩(4명) ▲3등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10명)을 증정하고, 최다 수량 구매자 1명에게는 풍성한 구성으로 준비된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 1.6kg을 증정한다.
[사진] 도드람한돈 삼겹살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도드람한돈 브랜드스토어 론칭을 통해 소비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다채로운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프리미엄 돼지고기 브랜드 THE짙은, 무항생제 한돈, 가공식품 등 다양한 제품을 망라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도드람은 도축, 가공, 유통, 판매까지 아우르는 협동조합형 ‘패커(Packer)’ 시스템을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안전한 고품질 돈육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토폼Ⅲ 설비를 이용한 양돈 데이터와 도드람만의 기술력을 접목해 최상의 맛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