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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정식품 ‘베지밀’, 한국산업의 브랜드 파워 22년 연속 1위 달성

- 국내 최초 두유 베지밀, 두유 부문 신설된 2003년부터 22년 연속 부동의 1위 자리 지켜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정연호)은 베지밀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Korea Brand Power Index)’ 두유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26회째를 맞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국내 소비자의 생활을 대표하는 주요 산업의 제품,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평가 제도다.

 

베지밀은 올해 ‘최초인지도’, ‘비보조인지도’, ‘보조인지도’로 구성된 브랜드 인지도 항목 모두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미지’, ‘구입∙이용가능성’, ‘선호도’ 등 브랜드 충성도 항목에서도 최고점을 받아 최종적으로 두유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로써 베지밀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 두유 부문이 신설된 2003년부터 올해까지 22년 연속 부동의 1위를 기록했다. 10년 연속 1위를 지킨 브랜드에게만 주어지는 ‘골든브랜드’로도 선정된 바 있다.

 

지난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정식품은 식물성 건강음료 개발에 대한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 끊임없는 연구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고 이를 통해 두유 시장 활성화와 건강한 먹거리 문화 조성에 기여해왔다.

 

정식품은 시장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면밀히 파악해 식물성 음료의 다양성을 확대함으로써 중장년층은 물론 건강에 관심이 높은 젊은 층과도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식물성 단백질 선호도에 맞춰 출시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은 출시 약 1년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2023년 8월 기준)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얻었고, 베지밀 모델로 배우 박지후를 새롭게 발탁해 젊은 세대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 있다. 최근에는 베지밀 병 패키지를 리뉴얼해 음용 편의성과 실용성을 높이는 등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가고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아낌없는 성원 덕분에 베지밀이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두유 부문에서 22년 연속 1위로 선정되며 브랜드 경쟁력을 더욱 견고히 하게 됐다“며 “정식품은 앞으로도 '국민 건강을 위해 더 나은 제품을 개발한다'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업계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하고 글로벌 종합식품기업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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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북 음성 대규모 산란계 농장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방역관리 실태 현장점검
송미령 농림축산식품부(이하 농식품부) 장관은 1월 8일(수) 충북 음성군 가축방역 상황실과 거점 소독시설을 방문하여 충청북도와 음성군의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방역관리 상황을 점검하였다. 이번 점검은 지난해 12월부터 가금 농장 발생이 집중*되면서 12월 10일 이후부터는 가금농장에서 매주 3~4건씩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가 발생하고 있고, 특히 지난주 1월 4일(토)에는 경기 여주 산란계 농장 그리고 1월 6일(월)은 전북 김제 육용오리 농장에서도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가 확진되는 등 추가 발생 위험성이 계속 높아짐에 따라 과거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 발생이 많았던 위험 시·군인 충북 음성군의 방역 추진 상황을 점검하기 위해 진행되었다. * 이번 동절기 전체 21건 중 12월에 14건(67%) 집중 발생 : 10월 1건, 11월 4, 12월 14, ’25.1월 2 충청북도와 음성군은 대규모 산란계 농장별 차단방역 추진 상황, 철새도래지 위험지역 주변 농가 방역 조치, 특별방역대책기간 거점소독시설 운영 등 충북지역 방역관리 추진 사항에 대해 설명하였다. 송미령 농식품부 장관은 이 자리에서 “매년 12월부터 1월은 겨울 철새의 최대 유입 시기이며, 또한 이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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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 가족 선물로 딱” 정식품 ‘베지밀 선물세트∙그린비아’ 판매
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베지밀 선물세트’와 ‘그린비아 케어 시리즈’를 선보인다. 이번 베지밀 선물세트는 건강과 즐거움을 동시에 찾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따라 영양 성분을 강화하거나 다양한 재료를 더한 맞춤형 프리미엄 두유 3종을 선보인다.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선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도록 구성됐다. 국산 검은콩의 고소한 맛에 계란 2개 분량에 해당하는 식물성 단백질 12g을 함유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칼슘과 인을 적정 비율로 설계해 칼슘의 흡수율을 높인 ‘베지밀 검은콩 두유 고칼슘’, 칼슘, 비타민D, 오메가3 지방산 등 시니어에게 필요한 성분을 강화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등 총 3종이다. 최근 정식품이 선보인 맞춤형 균형영양음료 ‘그린비아 케어 시리즈’도 설 선물로 제격이다. ‘그린비아 영양 케어’는 식물성 중심의 균형 잡힌 영양 설계가 특징이며 한 팩(200ml)에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의 3대 영양소와 26종의 비타민·미네랄을 균형 있게 설계했다. 누구나 선호하는 구수한 맛으로 바쁜 아침 간편하게 포만감과 영양을 채울 수 있다.

산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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