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두유 베지밀 및 건강한 식재료를 생산·판매하는 ㈜정식품(대표 정연호)이 한정판 베지밀 홀리데이 에디션 2종을 출시한다.
정식품이 처음으로 선보이는 베지밀 홀리데이 에디션은 연말을 맞아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스테디셀러인 ‘담백한 베지밀A’와 ‘달콤한 베지밀B’ 2종으로 구성됐으며 12월부터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된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병 베지밀 A와 B 제품 라벨 및 패키지에 크리스마스 특유의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감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베지밀 로고를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형태로 재해석했으며 제품별로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그린과 레드 컬러를 적용해 주목도를 높였다.
한편 정식품은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2일부터 18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지밀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80명의 참여자에게 연말 인테리어와 홈 파티 등에 활용하기 좋은 오너먼트와 벽트리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정식품 관계자는 “베지밀 출시 이래 처음으로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움과 설렘을 담은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2030 젊은층은 물론 다양한 세대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베지밀 홀리데이 에디션과 함께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란다”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