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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피니언

도드람, ‘2024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 우수상 수상

- ‘GO SURFYY FIND DODRAM’ 브랜드 캠페인과 ‘Falling in CANPING’ 팝업스토어 성과
- MZ세대 소통 강화와 브랜드 호감도 제고… 소셜미디어 화제 부문 우수상 수상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2024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에서 소셜미디어 화제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은 지난해 7월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한 ‘GO SURFYY FIND DODRAM’ 브랜드 캠페인과 10월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Falling in CANPING’ 팝업스토어의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는 국내 대표 팝업스토어 플랫폼 팝플리와 마케팅 전문 미디어 매드타임스가 공동 주최하고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후원한다. 팝플리의 데이터 분석, 소비자 투표, 전문가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하며, 도드람은 모든 평가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둬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GO SURFYY FIND DODRAM’ 캠페인은 MZ세대의 인기 명소인 양양 서피비치에서 개최돼 약 1만 5천명의 방문객을 모았다. 이 중 3천명 이상이 포토존, 게임존, 애프터 파티 등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도드람 브랜드를 경험했다. 특히 SNS와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행사 관련 콘텐츠가 빠르게 확산돼 젊은 층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Falling in CANPING’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10월 서울 성수동에서 열린 ‘2024 도드람 페스타’의 일환으로, 캠핑과 힐링을 테마로 기획됐다. 방문객은 입구의 캔돈 브랜드 존을 시작으로 루프탑 야외 공간까지 이어지는 동선을 따라 다채로운 경험을 즐겼다. 특히 도심 속 캠핑장 분위기로 꾸며진 야외 공간은 MZ세대의 감성을 자극하며 온라인상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2030 세대에게 친숙한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주고자 기획한 캠페인과 팝업스토어가 뜨거운 현장 반응과 함께 ‘2024 대한민국 팝업스토어 어워즈’ 수상으로 이어져 더욱 뜻깊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의 다양한 접점을 통해 도드람만의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전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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