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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도드람 '캔돈', KBS 예능 ‘오만추’ 시즌2로 SNS 화제몰이

- SNS에서 ‘캔돈’ 협찬 장면 조회 수·해시태그 언급 급증
- 도드람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캔돈’ 할인 이벤트 진행 중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KBS 예능 프로그램 《오래된 만남 추구(이하 ‘오만추’)》 시즌2에 제작 협찬한 ‘캔돈’이 방송 직후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방영 직후 SNS 댓글과 공유 게시물 중 대다수는 “간편하고 맛있다”, “이거 캠핑갈 때 무조건 싸가야 함” 등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며 실용성과 휴대성을 겸비한 ‘캔돈’의 매력을 자발적으로 알리고 있다.

 

도드람은 화제에 힘입어 7월 8일부터 13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캔돈’ 전 품목을 최대 35%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허브솔트, 캔돈 전용 집게도 함께 증정해 ‘캠핑 세팅’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다.

 

지난해 6월 출시된 ‘캔돈’은 한 입 크기로 썰어 담은 돼지고기를 캔 형태로 담아 별도 손질 없이 바로 조리할 수 있다는 점과, 투명 창 패키지로 제품 신선도를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을 동시에 갖춰 캠핑·피크닉 등 야외활동에 최적화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오만추’ 시즌2는 6월 1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화 밤 9시 50분 KBS Joy와 KBS2에서 동시 방영되며, 캠핑 바비큐 파티 콘셉트로 자연스러운 일상 장면을 연출한다. 방송 속 바비큐 파티 장면에서 ‘캔돈’이 실제로 활용되는 모습을 통해 제품의 실용성과 분위기를 자연스럽게 보여줄 예정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진정성과 일상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과의 협업을 통해 도드람이 추구하는 식문화 철학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일상에 가까이 다가가는 트렌디한 방식을 통해 도드람의 품질과 진정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농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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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정부 농정공약 달성’ 중앙-지방-민간 협력 강화 방안 모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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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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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림, 바다의 감칠맛을 담아 ‘더미식 오징어육즙교자’ 출시
‘4세대 육즙만두’ 시장을 개척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더미식(The미식) 오징어육즙교자’를 출시하며 육즙만두 라인업을 한층 강화한다고 8일 밝혔다. ‘더미식 오징어육즙교자’는 진한 육즙을 가득 채운 ‘더미식 육즙만두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오징어라면’과 ‘오징어 초빔면’에 이은 ‘더미식 오징어 시리즈’의 세 번째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100% 국내산 돼지고기에 신선한 오징어를 그대로 썰어 넣어 해물 특유의 감칠맛을 살리는 동시에 풍부하고 깊은 육즙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양파, 부추, 마늘, 대파 등 4가지 국내산 생채소를 큼직하게 넣어 오징어의 쫄깃한 식감과 조화를 이루며 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만두피는 맹물이 아닌 3시간 동안 우려낸 육수로 반죽해 깊은 맛과 고소함을 더했다. 또 1만 번 이상 치대어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하림만의 독자적인 공정을 통해 육즙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않도록 설계해 한입 베어 물면 바다 향 가득한 진한 육즙이 입안 가득 퍼진다. 하림 더미식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육즙만두 라인업을 총 12종으로 확대했다. 23년 10월 육즙고기·육즙새우·김치·땡초고기 등 교자 4종과 소고기표고·묵은지·부추새우 등 손만

산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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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정한 예약, 모두에게 열린 휴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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