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식품

선진, 2025 식품·기기전시회 참가… “건강한 급식을 응원하는 육가공 솔루션 제안”

- 학교·단체급식 실무 고객 대상 신제품 시식·참여형 이벤트 운영
- 현장 소통 강화 통해 육가공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제고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7월 2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서초구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25 식품·기기 전시회’에 참가해 급식 시장을 겨냥한 육가공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였다.

 

‘식품·기기 전시회’는 전국영양사학술대회의 부대행사로, 산업체·학교·병원·군부대 등 다양한 급식 현장의 실무자들이 참석하는 전문 전시회다. 선진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급식채널 전용 육가공 제품의 품질과 경쟁력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했다. 또한 현장 상담과 행사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내부 직원 교육의 기회도 함께 마련했다.

 

 

전시 부스는 “Quality Excellence, 본질을 담아 가치를 더하다” 를 캐치프레이즈로, ‘선진 육가공이 응원하는 건강한 급식’을 주제로 구성됐다. ‘ㄷ’자형 동선 설계를 통해 안내-시식-이벤트로 이어지는 체험형 구조를 구현했으며, 브랜드 캐릭터 ‘포포’를 활용한 포토존과 굿즈 증정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과의 친밀한 소통도 강화했다.

 

부스는 학교급식 존과 단체급식 존으로 구분해 운영하여 그 전문성을 더했다. 학교급식 존에서는 △오코노미야키카츠 △이븐투플러스피자 △콩닥콩닥심쿵버거 △심쿵햄 등 상반기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신제품과 하반기 기대작인 △떡매갈비지짐 △오븐타레카츠를 시식 형태로 선보였다. 단체급식 존에서는 군급식 및 케이터링 전용 제품을 실물과 메뉴 형태로 전시하고, 현장에서 실질적인 구매 상담이 진행됐다.

 

선진은 이번 전시를 통해 실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현장의 니즈를 직접 반영함으로써 향후 제품 기획과 마케팅 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인사이트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선진의 육가공 사업부를 담당하고 있는 전원배 선진FS·선진햄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급식 실무자와 직접 소통하며 선진 육가공 제품의 차별성과 품질을 경험으로 전달할 수 있었던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 현장에 밀착한 활동을 통해 전문성과 신뢰를 함께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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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호우 뒤 ‘포도 열매 터짐, 무름 피해 방지’ 기술지원 총력
농촌진흥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 김명수 원장은 7월 28일, 집중호우로 열매 터짐(열과), 무름 증상 등 생리장해가 발생한 전남 장성의 포도 재배 농가를 찾아 피해 상황을 점검하고 현장 기술지원을 실시했다. 이번 방문은 호우 뒤 고온다습한 환경에서 포도 열매 터짐, 햇볕 데임(일소), 탄저병 등 복합적인 피해 확산 우려에 따른 것이다. 김명수 원장과 국립원예특작과학원 현장기술지원단은 재배 현장을 둘러보며 침수 후 포도나무 생육 상황과 포도 열매 피해 정도를 직접 확인했다. 또한, 2차 피해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물길 정비로 습기 피해 방지, 흙 앙금 신속 제거, 양수분 조절, 차광망을 활용한 고온과 햇볕 데임 완화 등 기술적 조치 사항을 제시했다. 아울러, 탄저병이나 노균병 등 주요 병해충 확산을 막기 위한 예방적 방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농촌진흥청 국립원예특작과학원 김명수 원장은 “국립원예특작과학원은 과수, 채소, 특작 3개 분야 11개 작목 56명의 전문가로 현장기술단을 꾸려 지역과 작물 생육 단계별 맞춤형 기술지원을 실시하고 있다.”라며 “이상기상으로 인한 생리장해와 병해충 피해 경감을 위해 현장 기술 지도를 강화해 나가겠다.”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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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진, 2025 식품·기기전시회 참가… “건강한 급식을 응원하는 육가공 솔루션 제안”
축산식품전문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7월 24일부터 25일까지 서울 서초구 aT센터 제2전시장에서 열린 ‘2025 식품·기기 전시회’에 참가해 급식 시장을 겨냥한 육가공 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였다. ‘식품·기기 전시회’는 전국영양사학술대회의 부대행사로, 산업체·학교·병원·군부대 등 다양한 급식 현장의 실무자들이 참석하는 전문 전시회다. 선진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급식채널 전용 육가공 제품의 품질과 경쟁력을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주력했다. 또한 현장 상담과 행사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내부 직원 교육의 기회도 함께 마련했다. 전시 부스는 “Quality Excellence, 본질을 담아 가치를 더하다” 를 캐치프레이즈로, ‘선진 육가공이 응원하는 건강한 급식’을 주제로 구성됐다. ‘ㄷ’자형 동선 설계를 통해 안내-시식-이벤트로 이어지는 체험형 구조를 구현했으며, 브랜드 캐릭터 ‘포포’를 활용한 포토존과 굿즈 증정 이벤트를 통해 방문객과의 친밀한 소통도 강화했다. 부스는 학교급식 존과 단체급식 존으로 구분해 운영하여 그 전문성을 더했다. 학교급식 존에서는 △오코노미야키카츠 △이븐투플러스피자 △콩닥콩닥심쿵버거 △심쿵햄 등 상반기 고객 만족도가 높았던 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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