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J, ‘절치독해 프로모션 Kick off day’ 통해 2018 하반기 결의 다져
- 축우, 프리미엄 밀크젠 대용유 출시, 헬씨팩 지원
- 양돈, 체내대사 활성화 및 스트레스 회복을 위한 사우믹스 공급에 나서...

CJ제일제당 생물자원사업본부는 지난 8월30일 대전 선샤인호텔에서 양돈 및 축우 <하반기 절.치.독.해 프로모션 Kick off day> 를 갖고 2018년 하반기 힘찬 각오를 다졌다.
이번 < 절치독해 프로모션 Kick off day >는 생물자원 박만규 영업총괄을 비롯한 이재호 마케팅담당, 전국의 영업사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하절기 활동에 대해 리뷰하는 시간을 가지고, 마케팅에서 제안하는 축종별 하반기 프로모션에 대해 설명하고 논의하였다.
양돈파트는 9월 환절기 체력보강용 사우믹스 제품에 대해 설명하는 자리를 가졌다. 하절기 폭염스트레스에 따른 체내 대사가 불안정한 요즘, 체내대사 활성화 및 스트레스 회복을 위한 생리활성화 믹스제품인 사우믹스를 통해 모돈 수태율 개선과 양돈출하 성적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하였다.
축우파트는 사업부별 주요 거래처를 대상으로 폭염스트레스에 대한 체력회복 및 번식개선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헬씨팩을 지원하고, 성장성과 안정성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 프리미엄 밀크젠 대용유를 활용하여 하반기에 더욱 주력해줄 것을 영업사원들에게 당부하였다.
박만규 영업총괄은 “ 최근 내외부적인 이슈들로 축산 사료업이 어려움에 처해 있지만, CJ만의 다양한
제품과 전략으로, 고객들의 니즈에 더욱 만족시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 고 당부하였다.
이재호 마케팅담당은 “ 국내의 사료시장이 녹녹하지는 않은 상황이지만, 이럴 때 일수록 더욱더 고객과 자주 접촉하며 농가와 회사 수익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영업현장에서 더욱 애써달라.” 고 말하였다.
이번 <절치독해 프로모션>은 절실하고, 치열하고, 독하게 해내자! 라는 CJ제일제당의 슬로건 아래 생물자원사업본부에서 새롭게 시작한 프로모션 이다. 이번 프로모션 회의를 통해 하반기 CJ의 생물자원의 목표달성과 고객의 수익향상을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