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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집

㈜팜스코, “축우 스페셜 스쿨” 교육 성료 .낙농, 비육 현장 중심의 실무 지식 습득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가 지난 10월 12일 천안 재능 교육 연수원에서 ‘축우 스페셜 스쿨’을 실시했다. 전국에서 모인 40명의 팜스코 축우 지역 부장 및 사업부장이 참여하여 실시하였다. 이번 행사는 새로운 지식과 기술 습득을 통해, 농장의 수익을 높이고, 이를 통해 팜스코의 가치를 만들고 한층 강화하기 위해 실시 되었다.

특히 이번 교육은 최근 한우 업계에 관심을 불러 일으키고 있는 “미세 마블 증진 방안”에 대하여 한경 대학교 황성구 교수님들 모시고 듣는 시간을 가졌다. 미래에 한우 사업의 가장 큰 화두가 되는 미세 마블 생산을 위한 이론적 배경 및 실질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낙농 분야에 “ Cow Signal 리딩”이라는 주재로 나현채 박사로부터 실질적인 현장 낙농 기술을 향상을 위한 시간을 가졌다. 홀스타인은 항상 자신의 행동을 통해 끊임없이 신호를 보내고 있는데 이를 인지할 수 있는 상황 별 맞춤 교육을 실시하였다. 


이어서, 고광준 축우 팀장은 여름철의 폭염과 그에 따른 관리 실패의 영향으로 번식 성적 저하및 유량 감소로 인해 많은 농가가 어려운 시기를 보낸 반면, 팜스코 신제품 “임펙트 드림”을 급여한 농가는 유량 감소 없이 더운 여름을 극복한 사례를 소개하였다. 실제로 경쟁사에서 섭취량 저하 및 유량 감소를 통해 힘들어 하던 중 팜스코로 교체한 사양가가 섭취량이 바로 회복 되고, 분만 간격도 점차 감소하는 두 마리 토끼를 잡은 사례를 통해 팜스코 낙농 사료의 진정한 가치를 증명 하였다.

 또한 주인호 축우PM은 최근에 출하된 48마리의 출하 사례를 소개하였다.  특이 이번에 출하된 한우는 팜스코 고급육 최고의 사료인 “스페셜 Oat”를 급여하여 27.5 개월에 798kg를 출하하여 최고 효율을 만들어 냈다. 더구나 100% 우시장에서 구입하여, 7.5개월령에 입식 하여 20개월 사육하여 낸 성적이라 더욱더 의미가 있다고 설명하였다. 현재 국내 평균 사육 개월은 입식 후 24개월이 소요되고, 월간 두당 5만5천원 수익을 만드는데 반해, 팜스코 “스페셜 Oat”는 입식 후 20개월이 소요되고, 월간 두당 7만 9천원을 벌어주는 최고 효율의 사료임을 강조했다. “스페셜 Oat”는 지난 3월부터 출시된 팜스코 한우 고급육 최고 라인의 신제품 이다.  

 노경탁 사료 사업 본부장은 “영업 접점에서 고객에게 진정한 가치를 주고 있는 지역부장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이번 교육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팜스코의 품질과 서비스를 공급해 주기를 바랍니다.”라며, 고객을 향한 NO 1 Partner 가 될 것을 당부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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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산물품질평가원(원장 박병홍)이 국민 눈높이에 맞는 축산 유통 서비스 혁신을 위해 5월 26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 국민을 대상으로 축산유통 서비스에 대한 개선 의견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경진대회는 소비자, 축산업 종사자, 학계, 대학생 등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축산물품질평가원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사업과 대국민 서비스에 대한 개선 의견을 공모한다. 공모 주제는 기획 분야와 자율 분야로 구분된다. 기획 분야는 축산유통 디지털화와 스마트 축산 활성화 등 축산업의 디지털 전환과 관련된 주제로 구성되어 있다. 자율 분야는 품질 평가, 이력제도, 축산유통, 정책 지원, 상생협력 및 지역 발전 등 축산물품질평가원이 현재 추진하고 있는 사업 전반을 주제로 의견을 공모해 국민이 가진 다양한 축산 유통 관련 의견을 경청한다. 접수 방법은 두 가지이다. 기획안은 구글 폼과 전자 우편으로, 영상(쇼트 폼)은 전자 우편으로 접수할 수 있다. 구글 폼은 포스터 내 정보무늬(큐알코드)와 누리집을 통해 바로 접속 가능하다. * 2025 국민참여 혁신 경진대회 전자 우편 주소: ekape@kois.co.kr 축산물품질평가원은 6월 30일까지 접수된 내용들을 1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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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경인지원,스마트 해썹 확산을 위한 견학 프로그램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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