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특별회원은 남자 65세 이상, 여자 55세 이상만 등록 가능하며 남/여, 이혼 또는 사별자만 해당한다. 김성근 대표이사는 “자식이 열 명이 있어도 홀로 되신 외로운 부모님의 심정을 모른다” 고 하며, “새로운 반려자를 만나 항상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살 수 있도록 만남의 기회를 만들어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노블결혼정보 회사는 15년의 전통으로 결혼적령기 자녀를 둔 부모님들과 선남선녀들의 인지도에서도 높은 평을 받고 있다. 고품격 결혼정보회사 노블은 탑브랜드로서의 자부심을 지켜가는 동시에 가족과 같은 세심한 배려와 인간적인 신뢰를 바탕으로 다른 곳에서 경험하지 못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행사는 2018년 10월 15일부터 12월 15일까지 접수 받으며 선착순 각 150명 한정한다. 사규에 따른 엄격한 서류심사 후에 회원 자격이 주어지며 지역은 전국 거주자 접수 가능하다. 또한, 효도선물 이벤트와 겸하여 초혼과 재혼 회원들에게도 특별한 혜택을 주기로 하였다.
특히 노블결혼정보 부산지사에서는 실버회원 전담 최희현 이사가 직접 회원관리를 담당하며, 남녀문제, 연애문제 등 고민을 심층상담도 가능하다. 등록비용은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선물로 무료로 진행한다고 한다. 실버회원들의 만남에 대한 서비스 및 전반적인 행사는 회사의 특별관리시스템에 따른다. 자세한 사항은 노블결혼정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문의(문자상담 010-6234-3114)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