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지난해에 이어 2017년에도 고객이 원하는 혜택을 보다 풍성하게 제공하기 위해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 서비스를 2월 1일부터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KT의 ‘더블할인 멤버십’은 모든 멤버십 고객에게 한 달에 한번,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의 할인 혜택(상시 혜택 대비)을 제공하는 특별한 고객 선택형 멤버십 서비스이다. 지난해 출시된 ‘더블할인 멤버십’은 2016년 4월 시작부터 12월 말 종료까지 약 500만건의 누적이용 건수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KT는 지난 해 고객의 큰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2017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을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인다. 2017년에는 더욱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시즌제를 도입하여, 문화공연 및 시즌별 트랜드를 반영해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다.
‘2017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은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뚜레쥬르 전 고객 30% 할인 ▲도미노피자 VIP고객 40% 할인, 일반고객 30% 할인(앱/웹 이용시) ▲CGV 전 고객 현장예매 시 본인 4,000원 할인 ▲롯데월드 전 고객 자유이용권 본인 70% 할인, 동반 3인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문화혜택 ‘그레이트컬쳐’의 경우, 매월 그 달의 문화혜택을 선정하여 더블할인 단독 최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금액에 상관없이 1매당 1천 포인트만 차감되기 때문에 포인트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특히, 2월에는 ‘그레이트컬쳐’의 2017년 더블할인 멤버십 첫 참여를 기념하여 흥행 최정상 뮤지컬인 ‘뮤지컬 아이다’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2월 ‘뮤지컬 아이다’ 혜택은 더블할인 참여 제휴사의 통합 월 1회 사용횟수와는 별도로 추가 이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KT 멤버십은 통신사 최초로 홈쇼핑 온라인몰인 ‘현대Hmall’과 멤버십 제휴할인 서비스를 지난 24일부터 제공하고 있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KT 멤버십 앱을 통해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대Hmall의 TV홈쇼핑 방송상품 최대 7%, 백화점 및 일반상품 최대 5% 추가할인이 횟수제한, 멤버십 포인트 차감 없이 가능하다.
KT 유무선사업본부 무선서비스 담당 임채환 상무는 "2017년에 새로운 모습으로 선보이는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은 더욱 진보된 모습의 선택형 멤버십으로 KT멤버십만의 특별한 혜택을 체감하실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차원이 다른 멤버십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17 더블할인 멤버십 시즌1’ 및 ‘KT 멤버십’에 대한 상세 내용은 올레닷컴 (www.olleh.com) 이나 ‘KT 멤버십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KT의 6대 상품(모바일, 인터넷, IPTV, WiBro, 인터넷 전화, 집전화)를 이용 중이라면 KT 멤버십 가입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