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름조금동두천 -4.2℃
  • 구름많음강릉 9.3℃
  • 맑음서울 -0.3℃
  • 맑음대전 -2.9℃
  • 맑음대구 -2.2℃
  • 맑음울산 2.3℃
  • 맑음광주 0.8℃
  • 맑음부산 7.8℃
  • 맑음고창 -2.2℃
  • 맑음제주 7.5℃
  • 맑음강화 -3.0℃
  • 맑음보은 -5.6℃
  • 맑음금산 -5.4℃
  • 맑음강진군 -1.1℃
  • 맑음경주시 -3.6℃
  • 맑음거제 2.4℃
기상청 제공

농축가공식품

하이포크, 집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브런치 ‘Brunch Quick’ 2종 NS홈쇼핑 방송 론칭

팜스코 No.1 축산브랜드 하이포크에서는 집에서 즐기는 프리미엄 브런치를 컨셉으로한 “하이포크 Brunch Quick” 2종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에 나선다. “하이포크 Brunch Quick” 은 NS홈쇼핑을 통해 오는 11월 23일(수) 오후 5시 10분부터 35분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Brunch Quick’은 레스토랑 고급 브런치 메뉴인 햄벅스테이크와 커리부어스트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두 제품 모두 압력솥의 원리로 조리되는 특허받은 찜팩용기를 사용해서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설거지 걱정 없이 용기채 제품 그대로 전자레인지 4분조리(700w기준)로 간편하고, 합성아질산나트륨, 합성보존료가 들어있지 않아, 우리아이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제품이다.

‘Brunch Quick 햄벅스테이크’는 최근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직화’ 컨셉으로 4번 구운 햄벅스테이크와 하이포크만의 햄벅스테이크 전용소스가 포함되어있는 제품이며, 소고기와 돼지고기의 황금비율(약 5:5)로 정통 햄벅스테이크 패티를 재현하였다.

‘Brunch Quick 커리부어스트’는 독일 대표 국민간식인 커리부어스트를 그대로 재현한 제품이다. 훈연하지 않은 독일식 화이트소시지와 하이포크 베를린커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독일에서 먹는 방식 그대로 실제 빵과 함께 먹을 수 있도록 소스양도 충분하다.

23일에 진행되는 NS홈쇼핑 론칭방송에서는 ‘Brunch Quick 햄벅스테이크’ 14팩과 ‘Brunch Quick 커리부어스트’ 6팩으로 총 20팩 구성으로 59,900원에 판매된다. 

관련기사


농업

더보기


식품

더보기
서울우유협동조합, ‘검은콩 블랙라벨’ 900㎖ 신제품 출시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블랙푸드의 대표 곡물인 ‘검은콩’을 활용한 대용량 가공유 ‘검은콩 블랙라벨’을 선보였다. 서울우유는 MZ세대를 주축으로 핫 키워드로 떠올랐던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세대)' 트렌드와 맞물려 블랙푸드의 대표 식재료인 ‘검은콩’을 활용해 곡물 우유를 선보이게 됐다. ‘검은콩’은 성인병 예방, 다이어트, 시력 보호, 항암 작용 등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잇따르며 블랙푸드의 대표 식재료로 자리매김했다. 서울우유 ‘검은콩 블랙라벨’은 국산 원유 및 국산 칠곡분말, 검은콩 농축액 등을 혼합해 부드럽고 고소한 맛으로 극강의 밸런스를 맞춘 차별화된 곡물 가공유다. 검은콩의 깊은 맛과 높은 퀄리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 제품 용량을 확대해 900㎖ 대용량 제품으로 출시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이승욱 우유마케팅팀장은 “예스러운 간식에 대한 소비 선호도가 증가하며 탄생한 신조어인 할매니얼과 건강이라는 키워드를 접목해 곡물을 주 재료로 한 가공유를 지속적으로 선보였다. 올해 역시 국산 우유 소비 활성화에 집중해 가공유의 제품군 확장에 나설 계획”이라며 “더욱 커진 900㎖ 대용량으로 출시된 검은콩 블랙라벨이 MZ세대는 물

산림

더보기